PC 관리자 가이드
관리자 웹 UI/메뉴 구성
-
1. 상단 메뉴 탭
-
1) 장치: 그룹 및 장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통계/이력: 원격제어, 매니저 로그인 등 각 항목에 대한 통계/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관리: 하위 사용자 관리, 프로필 수정, 라이선스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
4) 다운로드/도움말: 프로그램 및 매뉴얼 다운로드, FAQ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우측 상단 상태 표시 탭
-
1) 언어 설정: 한국어/영어/일본어를 선택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
2) 상태 표시: 연결된 장치 / 연결이 끊긴 장치 / 경고가 표시된 장치 수를 표시합니다. 또한 각 OS 별로 등록된 장치 수도 표시합니다.
-
3) 로그아웃: 웹 매니저를 종료합니다.
-
3. 좌측 그룹 및 장치 탭
-
1) 그룹 추가
- - [모든장치]를 클릭한 상태에서 [그룹 추가]를 선택하면 최상위 그룹이 생성됩니다.
- - 특정 그룹을 클릭한 상태에서 [그룹 추가]를 선택하면 해당 그룹의 하위 그룹이 생성됩니다.
-
2) 장치/그룹 이동
- - 모든 장치 및 그룹은 Drag&Drop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 정상적으로 이동이 완료되었을 경우 우측 상단의 Success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그룹 삭제
- - 특정 그룹을 선택한 상태에서 하단의 [선택한 그룹 삭제]를 클릭하면 해당 그룹은 삭제되며 속해있던 장치는 모두 [기본그룹]으로 이동합니다.
-
4) 그룹 설정
- - 각 그룹명 옆의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하면 그룹 설정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