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HOME
로그인
카테고리
둘러보기
링크미마인 시작하기
PC 관리자 가이드
Mobile 관리자 가이드
에이전트 가이드
구매/도입 안내
문제 해결
PC 관리자 가이드
CS 매니저 설치 및 세팅 방법
CS 매니저 프로그램은 코퍼레이트 라이선스 고객만 사용 가능합니다. 웹매니저 대비하여 빠른 원격 접속 속도와 장치 관리 편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https://linkmemine.com) – [다운로드] – [제어측 단말기(관리자)]에 접속하여 Windows 관리자 우측의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진행하여 CS 매니저 설치를 완료합니다.
바탕화면에 [LinkMeMine Manager] 아이콘이 생성되며 가입하신 계정 정보로 로그인하여 매니저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최초 로그인 시, 제어 대상 원격 장치를 등록해야 합니다. 좌측 상단의 [원격장치관리]를 클릭합니다.
좌측에 나열된 장치 중에 제어하고자 하는 대상을 드래그하여 [장치] 탭으로 이동시킵니다. 웹 매니저와 동일한 그룹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그룹 동기화]를 클릭합니다.
리스트에 등록된 장치를 더블클릭하거나 선택 후 [연결] > [원격제어]를 클릭하면 즉시 원격 연결이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