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login
카테고리
둘러보기
링크미마인 시작하기
PC 관리자 가이드
Mobile 관리자 가이드
에이전트 가이드
구매/도입 안내
문제 해결

자주 묻는 질문 및 문제 해결

에이전트는 켜져 있는데, [원격제어]를 클릭해도 연결이 안될 경우

에이전트 프로그램이 로그인 상태이나, 서버에 정상적으로 붙어있지 않을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럴 때는 에이전트 재시작 기능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웹매니저
로그인한 상태에서 [장치] > [리스트뷰]에서 원격제어 버튼 옆 [▼]를 클릭합니다. 그 후 [에이전트 재시작]을 클릭합니다.
클릭 시 다음의 안내창이 표시됩니다. [실행]을 클릭합니다.
우측 상단에 다음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재부팅 되는 동안 연결 장치의 상태는 일시적으로 오프라인으로 변경됩니다. 정상적으로 에이전트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다시 온라인 상태로 전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