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login
카테고리
둘러보기
링크미마인 시작하기
PC 관리자 가이드
Mobile 관리자 가이드
에이전트 가이드
구매/도입 안내
문제 해결

자주 묻는 질문 및 문제 해결

에이전트(제어 대상) PC에 접속했는데 화면이 검은색이나 회색으로 나올 경우

에이전트(제어 대상) PC의 그래픽 드라이버와 충돌하면 화면이 검게 보이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원격 접속을 종료한 후, 에이전트 로그인 매니저의 좌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환경설정에서 [화면 제어 설정] > [드라이버 모드 사용]을 해제한 후 [적용], [확인]을 클릭합니다.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위해 에이전트가 자동으로 재시작됩니다.
3. 대상 장치가 Online 상태가 된 것을 확인 후 다시 원격 접속을 시도합니다. 해당 방법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해결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